날씨가 슬슬 더워지고 있습니다. 호캉스 혹은 해외여행 등으로 이번 여름 휴가를 계획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하얏트 호텔 제일 싸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나눠보려고 합니다.
너무 자극적인 제목이였을까요?? 그런데 저는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하얏트 호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계속 가능한 방법은 아닙니다. 1년에 한번 가능한 방법이며 4성급 호텔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남산 하얏트 호텔이 4성에서 5성으로 변경되어 이젠 이 방법으로 사용할 수 없지만
21년 22년 연말을 동생네 부부, 엄마 그리고 저희 가족이 호캉스를 즐겼었습니다.
저는 하얏트 체이스 크레딧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 하기전 아내와 각자 따로 크레딧 카드를 만들었고 그걸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카드는 저희가 메인으로 사용하는 크레딧 카드는 아닙니다.
연회비도 연 $95이라는 적지 않은 금액이지만 저희 부부가 아직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매년 Award숙박권을 한장씩 주기 때문입니다.
저희 부부가 내는 비용은 연 $190 (2 * $95) 이지만
저희부부가 각각의 Award숙박권을 사용해서 머물 수 있는 대략적인 비용은
물론 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300~$500 value정도는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첨부한 수영장은 저희가 이번주 가게 될 Hyatt Vacation Club at The Welk 이라는 곳입니다.
예약 당시 만약 Cash로 예약을 했다면 하루 $277정도가 나오더라구요
저희가 2박을 예약했으니 $554 value를 $190로 간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한국 방문 당시에는 한국 남산 하얏트를 즐겨 갔었는데
매년 등급이 재조정 되면서 지금은 미국내에서 사용하는게 더 좋은 것 같단 생각입니다.
너무 멀지 않게 괜찮은 하얏트 호텔이(4성급 이하의) 있다면
체이스 하얏트 크레딧 카드 를 갖고 계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